티스토리 뷰

사무실에 무선청소기가 하나 필요해서

너무 비싼 건 그렇고... 싸지만 좋은.. 그런 거 없을까 검색하다가 찾아낸

보만 무선진공청소기 VC7212 에요.

 

물건을 고를때 상품평을 찾아보는 편인데 평이 대부분 좋더라고요.

 

흡입력도 좋다고 하고 무엇보다 씻어서 쓰는 필터라니~~~ 이 부분이 젤 맘에 들었어요. ㅎㅎㅎ

반신반의하면서 주문 완료.

 

박스가 단단한 것이 맘에 들었어요. ㅋ

구성품은 본체, 충전기, 청소기 연장 스틱 2개, 브러시 헤드, 틈새용 헤드, 바닥용 헤드

 

이렇게 있습니다. 

 

전 사무실 바닥용으로 쓸거라 오자마자 보만 무선 진공청소기에 청소기 연장 스틱으로 연장하고 바닥용 헤드를 딱!

 

새거라서 그런지 청소기버튼에 테이핑처리되어 있었어요.

청소기 연장 스틱을 장착하고 들어 보았는데 길이가 딱 좋네요 ㅎㅎㅎ

지금부터 청소 시작합니다.

ㅋㅋㅋ

 

바닥용 헤드에 청소 흡입구가 중앙에 있어서

구석에 있는 먼지를 빨아들일 때는 여러 번 문지르게 돼요.

저부분은 조금 개선되면 좋겠어요. ㅡㅠㅡ

 

설명서를 보니 물건을 받고 10시간 정도 충전을 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.

충전기 꽂아놓고 샷~ 

충전 중에는 빨간불이 들어오나 봐요.

 


청소하면서 느낀 점.

 

바닥용 헤드랑 청소기 연장 스틱 연결되는 부분이 1자로 펴지는 구조는 아니에요.

서있을 때는 바닥과 딱 밀착이 되지만 앉아서 소파 아래를 청소 할 경우에는 헤드 부분이 떠서 청소가 되지 않아요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격에 이 정도 흡입력이라니 전 대만족 했습니다 ㅎㅎ

 

아, 혹시 차량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

음... 글쎄요... 차량에 쓰기에는 조금 약하지 않을까 싶어요.

참고하세요~~~

 

내돈내산 대만족 한 보만 핸디형 무선 진공청소기 VC7212 솔직 후기였습니다.

댓글